본문 바로가기
잘노는 (등산,캠핑,여행)

까르띠에 트리니티 링 스몰 50호 후기

by 티라노밥 2021. 4. 12.
728x90

까르띠에 트리니티 링 스몰 50호 후기

 

# 제품 정보

■ 제품명 : 까르띠에 트리니티 링 스몰
■ 사이즈 : 50호
■ 재질 : 18K 골드 (화이트 골드, 옐로우 골드, 핑크 골드)

 

리뷰

 

나는 평소에 검지 기준 일반 반지 10호,

판도라 반지 50호를 착용하고, 중지 12호를 착용한다.

결론적으로 말해보자면 검지에 트리니티링 스몰 50 사이즈가 맞았다.

 
재고가 없어 어딜 가도 반지를 껴볼수 없었기 때문에

사이즈 결정이 쉽지 않아 인터넷 도움을 많이 받았다.
이것은 명품 쇼핑인가 인터넷 쇼핑인가..

우여곡절이 많았던 구매기를 남겨보려 한다.

 

 



스페셜 오더 후 2달이 소요될라고 안내해 줬지만
구입 후부터 반지를 받기까지 한 달이 걸렸다.
아마도 넉넉잡고 말씀해주시는 듯하다.

 

- 12/13 : 50호 스페셜 오더 및 결제

- 12/17 : 주문 잘 들어갔고 2/1쯤 받아볼 수 있을 거라고 안내 연락 받음

- 12/19 : 매장 방문하여 사이즈 변경 신청 (50호>>52호)

- 1/10 : 반지 찾으러 오라고 연락 받음

- 1/11 : 찾으러 감. 그러나 52호가 아닌 50 사이즈로 잘못 도착

- 1/14 : 52호 반지 도착했다는 연락받고 당일에 바로 찾으러 감>>52가 크게 느껴짐>>50호로 받아옴

 


 

 

지금도 마찬가지일지 모르겠으나,

내가 선물 받을 2020년 연말 무렵 고가 반지임에도 불구하고

정확한 사이즈를 알지도 못한 채 반지 구매 결정을 했어야만 했다.

그래서 이 사이즈 저 사이즈 껴보기 위해 여러 지점을 돌아다녀봤지만

역시나 제대로 껴보지도 못하고 찝찝한 마음으로

사이즈를 추측해서 구입을 했어야 해서 매우 아쉬웠다.

 

 

나의 경우 러브 링을 끼워보거나

트리니티 링 클래식으로 비슷한 사이즈를 껴보고 결정했다.
물론! 같은 브랜드의 반지이지만 모양이 다르기 때문에 사이즈는 다르다 참고만 할 뿐

나는 국내 반지 10호를 착용하고 트리니티링 스몰 50호를 구입했으니
대략 국내반지 +40호로 하면 맞을 것 같다.

 

사이즈 결정 외에도 구입에 우여곡절이 많았다.
아무래도 주문한 사이즈의 반지를 껴보지 못하고 결정하다 보니

구입 후에도 맘이 불안했다.

 

 

그래서 매장에 다시 방문을 했고

트리니티 링 클래식 사이즈 51호가 있어서 착용해보았다.
(셀러님 허락 후 사진 찍었다)

살짝 끼이길래 50호에서 52호로 변경 주문하였다.

그러고 약 한 달 뒤..
반지 도착 전화를 받고 기분 좋게 매장에 방문했으나
매장 착오로 50호가 도착해있었다.

ㅠㅠㅠ기대하고 왔는데 빈손으로 집에 갔다
아니 죄송하다고 주신 향수와 함께 집에 돌아갔다
(나중에 알고 보니 이중 주문이 들어갔다고 한다)

 

 

 

그러고 3일 뒤에 재연락을 받고

매장에서 52호 반지를 끼워봤는데 이런..

사이즈가 너무 커서 손을 파닥거리니 빠질정도였다

컨디션에 따라 손의 붓기가 다르지만
하필 51호를 착용해볼 당시에

손 문제로 정형외과에 다닐 때라 손이 부어있었나 보다.

 

 

 

그래서 어떡하죠 ㅠㅠㅠ 너무 커요.. 하고 난감해했더니
셀러님이 저번에 주문이 이중으로 들어갔고

50호 반지가 다행히 안 팔렸다면서 50호로 바꿔서 주셨다.

 

 

 

x

그리고 저번에 헛걸음시켜서 죄송하다면서

휴대용 반지 파우치를 3개나 챙겨주셨다.

 

 

 

그리하여 까르띠에 트리니니 링 스몰 50호 반지가 내 손에 있다.
손 붓기에 따라 요리조리 위치를 옮겨가며 끼기도 한다
볼 때마다 이쁘다!❤️
스르륵 스르륵 내려가며 반지를 끼우는 느낌이 좋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