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잘먹고 (맛집,카페)

남양주 카페, 애견동반, 서울 근교_마이포터리

by 티라노밥 2021. 6. 2.
728x90

남양주 카페, 애견 동반, 서울 근교_마이포터리

 

# 카페 정보

■ 상호 : 마이포터리
■ 주소 : 경기도 남양주시 수동면 비룡로 782번길 71-40
■ 전화 : 031-511-9284

■ 영업시간 : 매일 11:00~20:00 (월, 화 휴무/노키즈존)
■ 주차장 : 전용 주차장 (주차관리요원 O)


기록

지난 3월 초, 가평에 있는 캠핑장에 갔다가 집에 오는 길에
잠시 들렸던 마이포터리 카페
서울 근교에 있어서 드라이브해서 오기 좋다
야외에는 애견 동반이 가능하니 참고!


주차를 하고 들어오면 1층에 도자기 공방이 보인다.
특유의 따뜻한 분위기가 너무 좋았다.
실제로 차를 마시고 내려오니 도자기 공방 수업을 진행하고 있었다.


카페가 있는 2층으로 올라가 본다
오 가장 핫한 자리가 비어있었다! 오예
이 자리는 시간제한이 있었다


주문은 선불.
진동벨을 받고 기다려 본다


창으로 들어오는 햇살이 너무 따스하고 좋았다.
삼월 초라 창 밖의 나무들이 앙상했지만
푸를 때 오면 창 사이로 보이는 나무들로 더더 이쁘겠지?


아이스라떼와 따듯한 라떼를 주문했다.
라떼 폼이 아주 곱고 부드럽다
그리고 꼬수웠다!! 내 스타일!!


남들은 여기서 사진도 인스타 감성으로 잘 찍던데
나는 캠핑 다녀와서 아주 못난이 미가 넘쳤다
아주 꼬질꼬질해


야외에도 자리가 있다.
야외는 애견 동반 가능!
멍뭉이가 여기서 맘껏 뛰어놀고 행복해 보였다


서울 근교 카페
드라이브하기 좋은 곳으로 추천!
남양주 마이포터리 카페
요즘 날이 푸르니 이쁘게 다시 방문해 보고 싶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