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잘먹고 (맛집,카페)

강원도 평창 맛집, 육백마지기 맛집_이조막국수

by 티라노밥 2021. 6. 21.
728x90

강원도 평창 맛집, 육백마지기 맛집_이조막국수

# 밥집 정보

■ 상호 : 이조막국수
■ 주소 : 강원도 평창군 평창읍 여만길 99-3
■ 전화 : 033-334-2157

■ 영업시간 : 매일 11:00~19:30 (월요일 정기휴무)
■ 브레이크 타임 : 15:00~17:00
■ 주차장 : 있음


기록

강원도 평창 육백마지기에 갔다가
삼척으로 가는 길에 주변 맛집을 찾았다.
https://tyrannobob.tistory.com/56

평창 육백마지기 데이지 꽃밭 (청옥산 전망대) : 6월 둘째주

평창 육백마지기 데이지 꽃밭 (청옥산 전망대) : 6월 둘째 주 2021년 6월 12일에 방문한 육백마지기 청옥산 전망대 샤스타데이지 꽃이 한창인 육백마지기! # - 장소 : 육백마지기 청옥산 전망대 - 일

tyrannobob.tistory.com




해가 강해 날이 무더웠기 때문에 뜨거운 음식 대신 막국수집을 찾아갔다.
이런 곳에 막국수집이 있다고???
이렇게 안으로 들어간다고?? 할 때까지 차를 타고 들어갔다.
여만리 마을회관 바로 옆에 위치해있다.


배가 무지 고팠다.
물막국수 1인, 비빔막국수 1인, 메밀찐만두를 시켰다.


이조막국수 물막국수
이조막국수는 국수가 메밀면이다.
적당히 까슬하고 고소한 맛이 일품이었다.

728x90


육수가 주전자에 별도로 나오므로 취향껏 부어먹으면 되는데
육수 때문에 감히 인생 막국수라고 할 수 있을 정도이다!!
이런 육수는 처음 먹어본다.
깔끔하고 진하고 간이 세지 않고 꼬숩다,
나는 왜 표현이 이렇게밖에 안되는 것인가..
기본 육수가 새콤하게 나와서 식초는 추가로 넣지 않았다.



이조 막국수 비빔막국수
비빔막국수에도 육수를 적당히 넣으면 맛있다고 알려주시길래
사알짝 넣고 비볐다.
간이 적당하고 새콤달콤 너무 맛있었다.
야채가 많이 들어있어서 아삭아삭 씹히는 게 정말 좋았다.


이조막국수 메밀 찐만두
만두피가 정말 쫀득쫀득했다.
고기만두인데 속도 가득~ 알차게 들어있어서 너어무 맛있었다.
막국수랑 곁들여 먹기 딱! 좋다


이조막국수는 이렇게 방이 여러 개 있다.
사장님께서 자리를 안내해주시는데
거리두기를 할 수 있도록 적당히 분배해주셔서
쾌적하게 식사를 할수 있어서 좋았다.


외관도 이쁘고
주차장도 널찍하고
맛까지 좋은!!

평창 육백마지기 근처 맛집!
인생 막국수 이조막국수 추천!!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