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잘노는 (등산,캠핑,여행)

평창 육백마지기 데이지 꽃밭 (청옥산 전망대) : 6월 둘째주

by 티라노밥 2021. 6. 16.
728x90

평창 육백마지기 데이지 꽃밭 (청옥산 전망대) : 6월 둘째 주

 

2021년 6월 12일에 방문한 육백마지기 청옥산 전망대

샤스타데이지 꽃이 한창인 육백마지기!

 


- 장소 : 육백마지기 청옥산 전망대
- 일시 : 2021.06.12
- 주소 : 강원도 평창군 미탄면 회동리 1-1

 

강원도 삼척으로 캠핑 가는 길에 들린 평창 육백마지기!

스텔스 차박 명소이기도 하다.

샤스타데이지가 한창인 6월 둘째 주에 방문을 하였다.

티맵에  "육백마지기 청옥산 전망대"를 검색하고 Go Go !

 

 

 

참고로 엔진 브레이크를 사용하라는 경고 문구가 곳곳에 있다.

경사가 심한 데다 길이 꼬불꼬불하므로 브레이크가 과열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특히나 무더운 여름철엔 더 주의!!!

 

전망대로 올라가기 직전은 제대로 오프로드다.

포장이 안된 길에 바닥이 깊게 파여있는 곳도 많으니

차 더러워질 각오는 하고 와야 한다.

특히나 SUV가 아닌 차량들은 차 긁히지 않게 더 조심조심

나 같은 초보 운전자들은 울면서 갈듯싶었다 ㅋㅋㅋ

 

 

 

짝꿍 말론 내가 좋아하는 곳은 항상 이렇게 차로 구불구불 높이 올라가야 한단다.

키가 작아서 그런가 웅장한 거 좋아한다고 ㅋㅋㅋ

맞는 말이다 내가 언제 이렇게 내려다보겠어!

이날 미세먼지 없이 맑고 하늘도 엄청 푸르러서 하늘과 맞닿은 느낌이었다.

 

 

 

조금 걸어서 차박지로 제일 유명한 곳으로 도착했다.

주차장으로 보였는데 만차였다.

바로 뒤에 화장실이 있어서 그런지 앞줄은 차박하는 사람들로 바글바글했다.

 

 

 

풍차 뭐야 ㅠㅠㅠ

이 푸르름 뭐야 ㅠㅠ!!!

 

 

 

조금 더 걸으니 전망대가 나왔다.

날이 맑아서 굽이굽이  멀리 있는 산까지 다 보였다.

 

 

 

데크를 따라 내려가 본다

 

 

 

이렇게 긴 데크 계단을 내려가면 된다!

주변도 구경하며 사진 찍으며 내려가니 금방이다

 

 

 

내려가 보니 푸른 초원은 샤스타데이지 꽃으로 가득했다

 

 

 

꽃이 덜 핀 것 같기도 하고

원래가 듬성듬성 심어져 있는 것 같기도 하고..

아무튼 경치도 데이지 꽃도 너무 이쁘다

 

 

 

 

아름답다

여름밤에는 육백마지기 하늘이 은하수로 가득한다던데

차박 한번 도전해보고 싶기도 하고,,

 

아무튼! 생각했던 것보단 넓지 않았지만 한 번쯤 방문해볼 만하다!

사진 찍기 좋은 육백마지기 추천 꾹!

다른 지역보다 기온이 낮기 때문에

샤스타데이지 꽃이 6월 중순에도 만개해있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