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잘노는 (등산,캠핑,여행)

[지리산 대경오토캠핑장] A사이트, 마운틴뷰, 바퀴달린집2 촬영지

by 티라노밥 2021. 5. 31.
728x90

[지리산 대경오토캠핑장] A사이트, 마운틴뷰, 바퀴달린집2 촬영지


˙사이트 : A9
˙사이트 크기 : 9x9m

# 캠핑장 정보

■ 캠핑장 : 지리산 대경오토캠핑장
■ 주소 : 경남 산청군 시천면 지리산대로 855
■ 전화 : 010-2573-0593

■ 입퇴실시간 : 당일 14시~다음날 12시
■ 이용료 : 4만원
■ 예약방법 : 이용일 두 달 전 0시 홈페이지 실시간 예약 (예시: 5/14 예약 3/15 0시 오픈)

■ 주차 : 사이트에 가능
■ 부대시설 : 무인매점, 방방이, 전자레인지
■ 근처 마트 : 하나로마트 덕산점 (10km)


캠핑 기록

멀어서 눈독만 들이고 있다가
생각보다 쉽게.. 한 번에 성공해서 다녀온 지리산 대경오토캠핑장.
300킬로를 달려 도착했다.

바퀴달린집2 8회 윤아&김병철 편 촬영 장소이기도 하다.
내가 갔던 곳이 티비에서 나오니 너무 반가웠다

텐트 치고 시원한 맥주 한잔!
오기 전에 산청 맥주 제조 판매장에서 구입했다.
쇼킹인 건 장 보려고 들렸던 하나로마트가 가격이 더 저렴했다.
왜죠? 제조장이 더 저렴해야 하는 거 아닌가요


아무튼 맥주 한잔 하면서 쉬었다.
지리산은 춥다길래 추울 거 생각하고 왔는데 더웠다.


산청딸기가 유명하다 하여 사봤는데
정말 달고 싱싱하고!!! 저렴하고!! 맛있었다


내가 이용한 사이트는 A9
텐트 앞으로도 경치가 좋고
옆으로 봐도 경치가 좋다

겁 많고 눈치 엄청 보던 아깽이
너무 귀엽다 ㅠㅠ
솜뱅맹이로 눈 가리고 자는 모습도 넘 귀욤

점심 겸 저녁 메뉴는 꼬마김밥+떡볶이
김밥 : 풀무원 꼬마김밥 키트
떡볶이 : 인천 남동공단 떡볶이

산청맥주 다른 맛도 치얼스

날이 맑았다 흐렸다를 반복했는데
덕분에 살면서 볼 운해를 다 본 것 같다
운해와 함께 보이는 지리산 천왕봉
너무 멋지다!

갑자기 분위기 할머니 댁 ㅋㅋㅋㅋ
지리산에 단성 막걸리도 맛나다 해서 사봤쥬
지역 막걸리 뽀개기

다음날 아침
지리산 산청에서 유명한 게 딸기, 산청맥주, 단성 막걸리, 흑돼지
지리산 흑돼지는 비계 부분이 쫄깃쫄깃하고 진짜 맛있다!
그리고 기름기가 많아서 구울 때 기름이 많이 정말 많이 튐..


안개 낀 날씨 덕에 코앞에 산이 하나도 안보였다.
어쩜 이러지? 드라이아이스 속에 있는 것 같았다.
신비로움

대경 오토캠핑장에는 무인 매점이 있다.
갑자기 상큼한 아이스크림이 먹고 싶어서 집어왔다
간만에 먹으니 더 시원하고 맛있는 폴라포

날씨 또 무엇! 금세 맑아졌다
입이 심심해서 버터에 팝콘을 튀겨먹었다.

팝콘 먹으니까 갑자기 라면이 생각나고
라면을 먹으니 또 맥주가 생각나고

가져온 음식을 다 뽀개야 한다는 생각에
라면 먹은 지 세 시간 만에 또 저녁을 먹는다

소팔소곱창!
소팔소곱창은 해동이 핵심이다.
아이스박스에서 해동이 잘돼서 아주 맛있었다
부추랑 김치랑 같이 굽굽

마무리는 라면이쥬
열라면 순두부
열라면에 순두부 넣고 후추 뿌려먹으면 완성!

밤새 자는 동안 천둥번개가 어마 무시하게 쳤다.
진심 2분에 한 번씩 번개가 내리친듯했다.
자다가 번개 맞을까 봐 너무 무서웠다

다행히 오전에 살짝 비가 그쳤는데,
오전 7시에 텐트 물기를 대충 닦고 집으로 돌아왔다!
경치 맛집 뷰 맛집 지리산 대경오토캠핑장 기록 끝!



사이트 후기

대경오토캠핑장 배치도

지리산 대경오토캠핑장 배치도
(출처 : 홈페이지)

E1, E2

A1

A2

A3
보통 A3~A4를 명당이라고 한다

A4
양옆이 나무가 있기 때문이 아닐까?


A6
앞쪽에 위치한 A사이트는 전부 경치가 좋다

A8

A9
내가 이용했던 사이트
사이트가 컸고 독립적이라 맘에 들었다.

정면으로 보면 이렇고
배수구 앞에 공간이 넉넉해서
전실형 텐트를 쳐도 배수구를 가리지 않는다.

측면에서 보면 이렇게 지리산 천왕봉이 정면으로 보인다

B9, C9

방방이 트램폴린

728x90

댓글